작성일 : 18-01-23 14:17
18년도 명주예술마당 전시장, 공연장 대관예약 (2월15일 부터)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19  
2018년도 명주예술마당 대관신청 안내입니다.



- 대관절차

공연장 : 대관신청 --> 대관심사 --> 대관승인 --> 대관계약 -->  대관료 납부 --> 공연포스터(사진파일) 홈페이지 등록 --> 무대회의 --> 공연

전시장 : 대관신청 --> 대관심사 --> 대관승인 --> 대관계약 -->  대관료 납부 --> 전시포스터(사진파일) 홈페이지 등록 --> 전시

  * 명주예술마당 공연장, 전시장은 현장, 방문접수만 가능합니다. (전화, 팩스, 이메일 대관은 불가합니다.)
  * 18년도 문화공간 관리 및 운영 조례에 근거하여 냉ㆍ난방비, 시설물 사용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
1. 신청기간 : 2018년 2월 15일 오전 09부터 상시대관


2. 대관기간 : 2018년 3월 1일 ~ 12월 31일

 
3. 신청방법 : 방문접수(대관신청서는 명주예술마당 인포메이션에서 배부)
           

4. 제출서류 : (1) 개인 - 대관신청서, 공연계획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(2) 단체 - 대관신청서, 공연계획서


5. 유의사항

- 매주 월요일은 명주예술마당 휴관일 입니다. (공연장, 전시장을 제외)
 
- 공연장내 음식물 및 위험물 소지/반입을 금지합니다.

- 사용자는 사용 후 정리정돈/원상복구 원칙이며 관리 담당자의 확인 후 대관이 종료됩니다.

- 대관공연일 기준 15일전까지 대관신청이 가능하며 기준일 내 대관신청은 불가합니다.

- 대관료 미납분이 있을 경우 대관신청 및 심의 시 불이익이 있습니다.

- 공연장 홈페이지 월간일정에 공연내용이 없더라도 무대점검, 장치연습 등 내부사정으로 대관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- 사용자는 위 사항을 준수하여 허가 없이 명주예술마당 시설 및 비품을 사용/변경 할 수 없습니다.


6. 대관문의 : 033-647-6803 (명주예술마당 사무실 1층 102호)